[일본 여행 정보](일본인 대상) 발렌타인 데이 설문조사! 프로포즈 받고 싶은 곳 best 10!!
2015 년 2 월 16 일 (월)

 


에이치 아이 에스 (HIS)은 최근 발렌타인 특별 기획으로 실시한 설문!!

(참고 : his는 일본 여행사 입니다..^^)

[세계 전지역 대상  "여기"에서 프로포즈 받고 싶다! 설문 캠페인에 대한 투표 결과를 발표했다.

 

캠페인은 2 월 6 일부터 11 일까지 특설 사이트에서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 되었다.

회사가 커플에게 추천하는 해외 16 개소 외에 투표자 자신이 추천 지역을 게시 할 수 있도록했다.

 

1 위는 뉴질랜드 테 카포에서 2 위는 몰디브 포시즌 리조트 몰디브 앳 란다 라 코오 발.

3 위는 천장이 유리 벽으로 되어 방에서 오로라를 감상 할 수 있는 핀란드 골든 크라운 호텔이 되었다.

 

이번 투표에서의 특이점은  일반적인 커플 여행으로 인기가 높은 여행지와 달리 1 위 카포 호수와 3 위 핀란드 호텔 등 자연 경관이 많은 여행지가 상위에 랭크 되었다.

 

 

▽ 발렌타인 기획! 나는(여성) "여기" 에서 프로포즈 받고 싶다! 랭킹!!

 

1 위 카포 호수 (뉴질랜드)
2 위 포시즌 리조트 몰디브 앳 란다 라 코오 발 (몰디브)
3 위 골든 크라운 호텔 (핀란드)
4 위 쯔바이 섬 (타히티)
5 위 아야나 리조트 잠금 바 (이네도네시아)
6 위 W 리 트리트 & 스파 몰디브 (몰디브)
7 위 하트 리프 (호주)
8 위 콘래드 호텔 내 레스토랑 이타 (몰디브)
9 위 카페 델 마르 (스페인)
10 위 영양 캐년 Antelope Canyon (미국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